호텔·리조트·펜션 최대 85% 할인

호텔·리조트·펜션 최대 85% 할인 등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호텔·리조트·펜션을 최대 85% 할인하는 봄 여행 기획전을 이달 28일까지 연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의 인피니티풀 패키지(2인 기준)와 통영 거북선호텔은 7만원대, 모던걸 전시 티켓과 조식(2인)이 포함된 르메르디앙 서울은 17만원대, 더플라자호텔과 그랜드워커힐호텔은 21만~29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안 히어로즈 패키지 출시

하이원리조트가 군인과 경찰, 소방관을 위한 ‘코리안 히어로즈 패키지’를 내놨다. 그랜드 테이블 조식 뷔페(2장)가 포함된 그랜드호텔 객실 상품과 아테나키친 뷔페(3장)가 포함된 하이원콘도 객실 상품 등 두 종류다. 이용 기간은 4월 1일~7월 17일, 판매 기간은 7월 16일까지다. 가격은 객실 종류와 이용 시기에 따라 11만9000원~34만9000원.

‘노쇼핑’ 패키지여행 상품 출시

KRT여행사가 쇼핑 일정을 뺀 ‘노(no)쇼핑’ 패키지 브랜드를 선보였다. 기존 쇼핑 일정을 원데이 자유여행으로 바꾸고 새로운 관광코스를 추가한 패키지 상품을 미주와 유럽,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 걸쳐 내놨다.

모두투어 스타즈호텔 특가 프로모션

모두투어가 숙박예약 앱 여기어때와 전국 6개 스타즈호텔 동시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 개관 2주년을 맞은 스타즈호텔 울산점은 3월 한 달 동안 주말 요금을 주중과 동일하게 받는다. 서울 명동 1·2호점과 경기 화성 동탄점, 제주 로베로점은 레이트 체크아웃 또는 무료 조식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