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켓와우멤버십' 회원, 오는 27일 물건 받을 수 있어
쿠팡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된다.

쿠팡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오는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구매자는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쿠팡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해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은 '갤럭시 Z 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Z플립'은 펼쳤을 때 세로 길이가 167.9㎜로 일반 스마트폰과 유사하다. 접으면 절반 수준인 87.4㎜다. '갤럭시Z 플립'은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최상단을 유리로 덮었다. 갤럭시 폴드에는 투명 폴리이미드(PI)가 아닌 초박막유리(UTG)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인기 신상품도 손쉽게 배송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