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사진=Andrew Lipovsky/NBC
방탄소년단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사진=Andrew Lipovsky/NBC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인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미국 NBC 채널에서 방송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은 13일(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오는 24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진행자 지미 팰런과의 인터뷰는 물론, 뉴욕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방문하는 등 스페셜 방송이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처음 공개되는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해 지미 팰런은 "방탄소년단이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장악했다"라고 언급해 기대감을 더한다.

방탄소년단의 '지미 팰런쇼' 출연은 2018년 9월 '아이돌(IDOL)' 무대 이후 두 번째다. 앞서 '지미 팰런쇼' 측은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예고하며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보내달라는 게시물 '#FallonAsksBTS'를 올려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맵 오브 더 솔 : 7'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