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공감 하이틴 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티저 공개

[연예팀]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연출 김기윤, 고재홍’은 2017년 베스트셀러 ‘언어의 온도’의 문장과 테마를 활용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일상, 연애, 공부와 친구 관계 등 현실적인 고민 속에서 성장해가는 현실 밀착 공감 하이틴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입시를 앞두고있는 고등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시작해 우진아(진지희)의 다양한 감정이 드러나는 표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누군가에게 “좋아한다”라고 고백하는 장면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대사 하나하나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나는 반항할 용기가 없는 거다”며 괴로워하고 “너는 참 모든 게 다 쉽다”고 뒤돌아서는 청춘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많은 생각을 갖게 한다. 과연 이들이 가진 에피소드와 그 사연에 맞는 언어의 온도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연출을 맡은 김기윤 PD는 “원작의 감성을 드라마를 통해서 전달하고 싶었다. 동시대의 열아홉 청춘들과 지난 학창 시절을 추억하는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은 금일(13일) 오후 6시 VLIVE에서 선공개된다.(사진제공: tvN D)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