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코인, 아듀2019 연말 특집 살롱데이트 눈길 (사진=뮤지코인)

뮤지코인, 아듀2019 연말 특집 살롱데이트 눈길 (사진=뮤지코인)


뮤지코인이 연말을 맞이해 아듀2019 라인업과 특별한 살롱데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근 그룹 아스트로 ‘외친다’가 팬들과 저작권 공유로 주목을 받은 가운데 크러쉬 ‘뷰티풀(Beautiful)’, 다이아(DIA) ‘왠지’, 젝스키스 ‘컴백(Com’ back)’, 케이윌, 브라운아이드걸스 외 4인의 ‘눈 내리는 마을’, 워너원 박지훈의 솔로곡 ‘WOULD YOU’ 가 현재 뮤지코인을 통해 저작권료 공유 중이며, 추억의 댄스 그룹 구피의 ‘쇼크’를 시작으로 핑클의 ‘영원한 사랑’이 추가 공개된다.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컴백(Com’ back)’은 젝스키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강점을 살린 가창으로 팬들의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핑클 역시 1세대 걸그룹으로 최근 JTBC ‘캠핑클럽’에 완전체로 등장해 다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핑클 ‘영원한 사랑’은 핑클의 대표 곡으로 “약속해줘” 킬링 포인트와 함께 20년 넘게 국민 노래로 사랑받고 있다.

뮤지코인 관계자는 “아듀 2019로 추억을 회상하는 곡부터 사랑 노래들까지 연말 옥션 곡을 선정하였으며. 기존의 작곡가와의 밀착 만남 살롱데이트도 특별히 연말특집으로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늘려 준비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번 살롱데이트는 오는 22일 진행되며, 연말 특집 ‘SING ALONG’ 주제로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작곡가 박정욱을 중심으로 디셈버 메인보컬 ‘DK’, 팍스차일드, 라이브 신흥강자 ‘메일’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박정욱 작곡가의 동생이자 ‘뿐이고’로 인기 트로트 가수 대열에 오른 ‘박구윤’님도 깜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