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두 번째 솔로 앨범 '스토리 오브' 발매
2PM 멤버 닉쿤(31)이 두 번째 솔로 앨범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닉쿤이 19일 미니 2집 '스토리 오브...'(Story of...)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2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ME'(미)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다.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모두 영어 가사로 이뤄져 있다.

닉쿤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스토리 오브...'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세상이 달라진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첫 번째 수록곡 '유'(YOU)는 그가 태국에서 드라마를 촬영할 때 영감을 받아 작사·작곡한 곡으로 '영화 같은 사랑을 하자'는 주제가 녹아 있다.

이 외에도 '바닐라'(Vanilla), '스테이 인'(Stay In), '디스 크리스마스 타임'(This Christmas Time) 등이 수록됐다.

2008년 2PM으로 데뷔한 닉쿤은 그룹 활동 당시 '10점 만점에 10점', '니가 밉다', '온리 유'(Only you), '하트비트'(Heartbeat) 등의 히트곡을 내며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태국 출신인 그는 태국·중국·일본 등을 오가며 배우로도 활동하는 중이다.

지난해부터 준케이, 우영, 준호, 찬성 등 2PM 멤버들이 입대하면서 그룹 활동은 잠시 쉬고, 단독콘서트를 여는 등 솔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오는 26∼27일과 내년 1월 6∼7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