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인기 액티비티 최대 50% 할인

클룩이 이달 31일까지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을 한다. 미국 LA 디즈니랜드, 다낭 바나힐,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괌 돌핀크루즈 등 인기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50% 특가에 선보인다. 예약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클룩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20%(최대 3만원), 재구매 고객에게는 15%(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허츠, 크리스마스·연말 특별 프로모션

허츠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핀란드와 노르웨이 등 북유럽은 이달 22일까지 3일 이상 차량을 이용하면 최대 15%,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서유럽은 이달 31일까지 6일 이상 차량을 빌리면 하루 요금과 추가로 10%를 깎아준다. 이용 금액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는 최대 5대의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와이파이 단말기를 무료로 빌려준다.

여기어때, 전국 스키·스파 특별 기획전

여기어때가 전국 스키장과 스파시설 특별 기획전을 이달 22일까지 한다. 하이원리조트와 알펜시아, 베어스타운 스키리조트 패키지를 최대 57%, 이천 테르메덴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악 워터피아 등 스파는 최대 6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와 에덴밸리리조트 등 전국 스키장과 스파시설의 특별 패키지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