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한채영, 유튜브 채널 오픈 外
▲ 배우 한채영이 공식 유튜브 채널 '비비디바비디(BIBIDIBABIDI)한 채널'을 오픈했다고 홍보사 한남언니가 25일 밝혔다.

초보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한채영은 뷰티부터 골프, 일상 브이로그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방송소식] 한채영, 유튜브 채널 오픈 外
▲ 저소득층 아이들과 청소년을 돕기 위한 비영리단체 '하늘빛'의 자선나눔 행사인 '하늘빛 프로젝트'에 배우 조현재, 윤주만, 정만식, 지승현 등이 참여한다.

정만식과 지승현은 손글씨를 통해 해당 프로젝트를 응원했으며, 조현재와 윤주만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한남동 카페 아러바우트와 드라마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해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한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방송소식] 한채영, 유튜브 채널 오픈 外
▲ 배우 정혜영이 쓴 요리책 '정혜영의 식탁'이 큰 관심을 받는다.

지난 4일부터 2주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이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 요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중이다.

책은 '상큼한 봄 식탁', '시원한 여름 식탁', '풍성한 가을 식탁', '따뜻한 겨울 식탁' 4개 주제로 구성됐다.

연어 양상추 비빔 초밥, 볼로네제 파스타 등 고급 레스토랑에서 나올 법한 요리에서부터 강된장, 총각무 장아찌 등 집밥과 어울리는 메뉴, 블루베리 잼, 퐁당 쇼콜라 등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시피는 물론 정혜영의 생각을 담은 짧은 글과 요리 팁까지 담겼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