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 '독자 퍼스트' 모바일 개편
▽ 카드·텍스트·혼합형 세가지 중 독자 선택
[알림] 한경 모바일, 국내 첫 세가지 독자선택형 뉴스보기 선보입니다

한경미디어그룹의 디지털 플랫폼 한경닷컴(www.hankyung.com)이 독자 선택형 모바일웹 및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국내 언론 최초로 선보입니다.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경닷컴의 새로운 모바일웹·앱은 카드·텍스트·혼합형 3가지 다른 보기 방식을 선택형으로 제공합니다. 독자 여러분이 자신에게 맞는 뉴스보기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설정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경닷컴 모바일웹 및 앱 좌측 상단 메뉴 버튼을 눌러 카드형, 혼합형, 텍스트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한경닷컴이 23일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홈페이지. 카드형, 혼합형, 텍스트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독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뉴스를 볼 수 있다.

한경닷컴이 23일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홈페이지. 카드형, 혼합형, 텍스트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독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뉴스를 볼 수 있다.

카드형은 이미지 위주로 뉴스를 보여줍니다. 시각 자료를 통해 뉴스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텍스트형은 기사 제목과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제공합니다. 기사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글자 크기도 키웠습니다.

혼합형은 카드형과 텍스트형을 혼합한 형태입니다. 이미지와 텍스트가 적절히 배치되어 가독성이 높아집니다.

이 같은 선택형 서비스는 독자 여러분이 보다 능동적으로 뉴스를 소비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한경닷컴은 '독자 퍼스트' 디지털 미디어로 거듭나기 위해 모바일 개편을 지속해 왔습니다. 기사 내용을 귀로 듣는 음성뉴스, 기자별 기사 모음, 광고 없는 클린뷰 등 독자 편의를 위한 기능을 선도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택형 모바일 뉴스보기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독자 퍼스트'의 일환입니다. 연령별 뉴스 소비 선호도 등을 반영한 결과입니다. 많은 활용과 성원 바랍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