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는 데이브레이크를 사랑해...‘음악당’에 연애 고수가 떴다

[연예팀] 데이브레이크가 설레는 연애 감성이 담긴 선곡과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15일 B tv에서 방송되는 ‘스튜디오 음악당’의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하는 데이브레이크는 ‘연애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멤버들의 연애 경험담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사랑의 설렘이 담긴 선곡으로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대표곡 ‘들었다 놨다’와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비롯해 신곡 ‘로맨틱(ROMANTIC)’ 등 데이브레이크만의 달달한 무대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모두 기혼인 멤버들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재치 있는 곡 해석이 공개되는 한편, 보컬 이원석은 “멤버 중 유별난 연애 고수가 있다”며 연애 승률 100%의 비결을 가진 멤버를 폭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 덕후로 이미 잘 알려진 MC 김이나는 모든 소개를 도맡을 정도로 정성을 쏟은 것은 물론, 라이브 무대가 끝날 때마다 “제가 오늘 (좋아서) 정신이 오락가락할 수가 있다”, “우리 데이브레이크 사랑해 줄 거지?”라며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엑소(EXO) 첸, 윤종신이 게스트로 출연한 ‘스튜디오 음악당’은 미스틱스토리와 SK텔레콤의 플로(FLO)가 함께 만든 고품격 음악 토크쇼로, 매주 화려한 게스트들의 공연급 라이브를 안방 1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튜디오 음악당’은 채널 B tv 800번(13시, 21시), 50번(14시, 22시)에서 매일 방송되며, 유튜브 ‘CAKE POP’과 플로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다.(사진: 미스틱스토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