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어 리그 테마여행

영국 프리미어 리그 테마여행 등
하나투어가 영국·프랑스(8일), 런던·맨체스터(8일) 등 영국 프리미어리그 테마여행 상품을 내놨다.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관람과 현지 투어가 포함된 영국·프랑스 패키지는 12월 17일과 내년 1월 7·28일, 4월 21일, 5월 5일 등 5회 출발한다.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 홈경기 관람, 아스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장을 견학하는 런던·맨체스터 패키지는 12월 25일과 내년 1월 17일 출발한다. 309만원부터.

시니어 대상 태국여행 프로모션

영국 프리미어 리그 테마여행 등
모두투어가 태국관광청과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어메이징 타일랜드 60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0세 이상 시니어가 방콕과 푸껫, 치앙마이 등 태국 패키지와 에어텔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방콕 수완나폼공항 라운지 이용권, MK수끼와 렛츠릴렉스 등 유명 체인 레스토랑, 스파, 지역별 주요 관광지 할인권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서울 남산 가을 트레킹 패키지

영국 프리미어 리그 테마여행 등
그랜드 앰배서더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내놨다. 호텔 객실(1박)과 남산 트레킹 코스 지도, 쿨팩과 타월, 생수 등을 담은 슈펜 백팩, 필름 10장이 담긴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가 포함된 상품이다. 호텔 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등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14만3000원부터.

두바이·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영국 프리미어 리그 테마여행 등
에미레이트항공이 두바이와 유럽 항공권을 특가에 선보이는 ‘두바이·비욘드’ 프로모션을 한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두바이, 이탈리아 로마, 포르투갈 포르투,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왕복 항공권을 이코노미 클래스는 75만4800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2만12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유효 기간은 2020년 4월 30일까지.

방한 대만 관광객 유치 업무협약

영국 프리미어 리그 테마여행 등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8일 대구광역시, 성성여행사와 대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3개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특별기획 상품을 개발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하이원리조트는 객실을 특가에 제공하고 대구광역시는 리조트와 연계한 투어상품을 개발한다. 성성여행사는 대만 현지 상품 판매와 운영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