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홈초이스 어린이 가족 예능 제작 外

▲ 미디어 콘텐츠 기업 홈초이스가 소니의 키즈 채널인 애니맥스와 손잡고 어린이 가족 예능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관련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홈초이스는 우선 협약을 토대로 30분 분량 키즈 콘텐츠 13편을 제작하고 애니맥스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홈초이스 어린이 가족 예능 제작 外

▲ KBS 2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다음 달 9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콘서트를 연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이후 차례로 공연 예정지역에 대한 일정도 공개할 계획이다.

서울 콘서트에는 항상 고득점과 다수 우승을 차지하여 '불후의 명곡' 대표 그룹이 된 크로스오버 아이돌 포레스텔라, 2회 출연 만에 코요태 편 우승을 차지한 강력한 신인밴드 호피폴라,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 정동하, 역대 최고점을 기록한 민우혁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홈초이스 어린이 가족 예능 제작 外

▲ 엠넷 디지털 채널 M2는 오는 21일 오후 7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쇼'를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매직(MAGIC)'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앨범 소개와 준비 과정에서 있은 이야기들, 수록곡의 다양한 매력도 만날 전망이다.

유튜브, 브이라이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
[방송소식] 홈초이스 어린이 가족 예능 제작 外

▲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그룹 골든차일드가 주연하는 새 웹 시트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를 선보인다.

이 작품은 고등학생 때부터 절친한 남자 10명이 함께 살며 벌어지는 동거 에피소드를 그린다.

대학에 입학하면서 만나게 될 파라다이스를 기대했지만, 막상 겪어보니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걸 깨달아가는 20대의 사랑, 우정, 꿈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스토리랩(www.youtube.com/storylab_lululala)을 통해 16일부터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

[방송소식] 홈초이스 어린이 가족 예능 제작 外

▲ SBS TV는 오는 13일 오전 6시 40분 FNC엔터테인먼트가 비영리재단 러브FNC를 통해 운영하는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의 프로젝트를 토대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방송한다.

이 프로젝트는 3개월간의 기획과 7개월간의 취재로 완성됐다.

방송에서는 다양한 복지센터 등을 통해 FNC 본사와 전문 음악 교육시설에서 교육받는 아이들의 모습과 성장기가 공개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