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5일 제주시 오라동 방선문과 한라도서관 일대에서 작은 숲에서 펼쳐지는 힐링 피크닉 '주말엔 숲으로 오라'를 연다.
[제주소식] 힐링 피크닉 '주말엔 숲으로 오라' 5일 개최
이번 행사에선 어린이 뮤지컬, 방선문 트레킹, 어린이 플리마켓, 체험 프로그램, 숲속 놀이터 등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오라초등학교 어린이 예술동아리 공연과 어린이 국악 뮤지컬 '끼리끼리코길이', 가수 이적의 어머니로 알려진 공동육아와 공동체교육 '박혜란 이사장의 육아 코칭 강연', 김정숙 신화연구가의 제주 신화 강연 등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제주어·제주문화 퀴즈쇼, 홍조밴드와 행복한 밴드의 공연이 이어지고 온 가족이 함께 볼수 있는 만화영화 '코코'가 상영된다.

친환경 소규모 콘서트 '송당 피크닉 콘서트' 개최

(제주=연합뉴스) 제주 송당리 마을기업 '송당상회'는 5일 송당리 마을공방에서 친환경 소규모 콘서트 '송당 피크닉 콘서트'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후 4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사전 피크닉 행사가, 5시 30분부터는 '양양', '권나무', 컨트리공방밴드' 등 3개 인디밴드가 선사하는 소규모 힐링 콘서트가 이어진다.
행사에 앞서 아부오름 해설사 동행 트래킹, 비누 만들기 체험, 닭 메밀 칼국수와 더덕 튀김과 같은 로컬푸드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송당 에코파티가 진행된다.
bjc@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