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여진구 내달 12일 단독 팬미팅 外
▲ 배우 여진구가 다음 달 12일 중앙대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릴 국내 팬 미팅을 시작으로 대만, 태국, 마카오 등 해외 팬들과 만남도 준비하고 있다고 소속사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여진구는 올해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절대 그이' 등 다양한 작품으로 팬들과 만났다.

그는 팬 미팅에서 작품에 대한 뒷이야기도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국내 팬 미팅 티켓은 다음 달 1일 오후 5시(팬클럽 선예매 분, 일반 예매는 7시부터) 멜론티켓(ticket.melon.com)에서 예약 판매한다.

▲ 도라마코리아는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8을 한일 동시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한다.

시즌7까지 방영한 마츠시게 유타카 주연의 '고독한 미식가'는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서비스는 다음 달 5일 0시 12분부터 도라마코리아 홈페이지(dorama.kr/)에서 볼 수 있다.

도라마코리아는 "한일 간 문화 콘텐츠 교류가 얼어붙은 양국 분위기를 환기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여진구 내달 12일 단독 팬미팅 外
▲ EBS는 EBS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인 EBS 육상대회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 19일 방송한 'EBS 육상대회'에는 추억의 캐릭터이자 지금까지 왕성하게 활동을 하는 '뚝딱이'부터 방귀대장 '뿡뿡이', 아이들의 영웅 '번개맨', 뽀통령 신드롬을 일으킨 월드스타 '뽀로로',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감초 '먹니'와 '당당맨', 최근 인기를 얻는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등이 출연했다.

방송 후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는 "마블 유니버스 부럽지 않은 EBS유니버스" 등의 흥미로운 댓글이 이어졌다.

방송은 EBS 홈페이지와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