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2019 여행페스타’가 해외 관광청과 지방자치단체, 여행·항공·호텔·레저 등 관련 기업을 모집합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여행페스타는 ‘여행’을 테마로 한 국내 유일의 도심 속 문화 축제입니다. 여행을 즐기는 누구나 참여해 여행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여행 관련 최신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올해 여행페스타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 마이스·관광특구인 삼성동 무역센터 일대 코엑스광장과 K팝광장에서 열립니다. 2019 여행페스타의 주제는 ‘여행의 기술’입니다. 여행지 선택부터 항공·숙소, 자유·패키지·테마여행 등 여행상품, 현지 투어와 체험·액티비티 프로그램 고르는 법 등 알차고 특별한 여행을 위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행·사진작가 등 여행 고수의 강연, 여행 29초 영화제, 인기 가수와 밴드의 버스킹 공연, 다양한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존, 가상현실(VR) 해외여행 체험존 등 다양한 코너도 선보입니다.

특히 올해는 여행페스타 참여 기관·기업과 전용 호캉스, 투어패스 등 패키지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행사 현장은 물론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여행전문 섹션 ‘여행의 향기’를 통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간: 2019년 10월 18일(금)~20일(일)

장소: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코엑스광장 및 K팝광장

신청 마감: 9월 20일(금)

관련 문의: (02)360-4521, 6000-8123

주최: 한국경제신문 강남구 한국무역협회 코엑스마이스클러스터 코엑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