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부쩍 얇아지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한경닷컴은 모델 겸 배우 이진희를 만나 칼로리를 활활 태울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요가 운동법을 들어봤다.

주말의 홈트ㅣ'주중에 쌓인 피로를 요가로 풀어요'~ 이진희의 주말의 홈트

이진희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 1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고, 2016년 걸크러시 걸그룹 불독으로 데뷔 했으나 활동 기간은 길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팀이 해체되는 슬픔을 겪은 것.

이진희는 아이돌 생활을 그만두고 가수 지망생들에게 레슨을 해 주거나 화보 촬영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다 평소 꾸준히 연기 공부를 해 최근 케이블 시트콤 ‘가슴아 뛰어라’에 출연해 기대를 자아냈다.

그는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얼굴을 많이 알리지 못했지만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려가면 된다”고 긍정 에너지를 뿜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해 대학시절 우연히 요가를 시작했다 지도자 자격증까지 획득한 그녀. ‘자기 관리의 달인’ 이진희와 함께 쉽고 효과적인 요가 운동법을 들어봤다.

매주 토요일 이진희와 한경닷컴이 함께하는 ‘주말의 홈트’ 영상을 보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들어 보자.

‘주말의 홈트’ 영상은 한경닷컴 홈페이지, 네이버 TV,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