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초복맞이 1+1 이벤트 진행…닭껍질튀김 판매 매장도 확대

KFC가 오는 12일까지 선착순 한정판매로 버켓 메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복을 맞아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갓양념치킨' 단품 8조각 구매 시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 1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는 간장베이스의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된 버켓 제품으로, 1만1900원이라는 가격과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KFC는 이번 행사 기간동안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닭껍질튀김'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전국 각지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추가 판매되는 매장은 서울 4개 지점(의정부민락DT점, 이대점, 청계천점, 타임스퀘어점), 경기 6개 지점(양주고읍점, 김포장기점, 분당정자점, 용인상현점, 이천터미널점, 안산중앙점), 인천 2개 지점(인천논현점, 검단점)을 비롯해 춘천(춘천석사점), 대전(대전은행동점), 대구(대구용산DT점), 구미(구미옥계점), 광주(광주수완점), 순천(순천연향동점), 부산(부산정관점), 포항(포항양덕DT점), 에버랜드점이다. 에버랜드점은 15일부터, 그 외 매장들은 9일부터 판매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