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MBC '시선집중' 새 진행자에 김종배씨 外
▲ MBC표준FM(95.9㎒)은 아침 시사프로그램 '시선집중' 새 진행자로 김종배 시사평론가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언론인 출신 김종배 시사평론가는 2011년 '손석희의 시선집중'의 '뉴스브리핑' 코너에서 하차한지 8년 만에 진행자로 발탁돼 복귀하게 됐다.

'김종배의 시선집중'은 평일 오전 7시 20분부터 8시 30분까지 방송.
[방송소식] MBC '시선집중' 새 진행자에 김종배씨 外
▲ CJ ENM을 대표하는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CJ ONE과 함께 공연 초대, 티켓 할인 이벤트를 연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공연 초대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이날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한다.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올린 후, 해당 게시물의 URL과 뮤지컬 신비아파트를 보러 가야 하는 이유를 CJ ONE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방송소식] MBC '시선집중' 새 진행자에 김종배씨 外
▲ 할리우드 '뷰티퀸' 패리스 힐튼이 이날 오후 7시 방송하는 패션앤 '팔로우미11'에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그의 건강 관리법, 파우치 속 아이템과 사상체질, 사주 등이 공개된다.

패리스 힐튼은 "스케줄이 바빠 헬스장에 따로 가지는 못하지만, 삶 자체가 운동"이라며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또한 완벽한 몸매와 달리 피자, 초콜릿과 같은 고열량 음식을 즐겨 먹는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