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시즌2’ CJ오쇼핑서 첫선

[오은선 기자] 조성아뷰티가 에이치 세럼 스틱의 S/S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비타민 성분을 캡슐화하여 적용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스틱 타입 세럼이다. SCI급 논문으로 미백, 탄력 효능이 검증된 VITA 7 COMPLEX를 콜라겐으로 감싼 일명 ‘비타민 폭탄 캡슐’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우수한 수분 보유력의 멕시코산 아가베 선인장 수액을 담은 슈퍼 선인장 세럼 30병을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한 통에 응집시켰으며, 수분 에센스가 57% 이상 함유돼 피부 속까지 수분을 급속 충전해준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임상시험으로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열(적외선)에 의한 피부 진정, 피부 겉 기미 개선, 피부 속 기미 개선, 피부 겉 탄력 개선, 피부 속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6월16일 일요일 CJ오쇼핑을 통해 전격 론칭한다. 이날 방송에는 론칭을 기념해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특별 출연한다. 오직 방송 중에만 본품 10개로 구성된 썸머 수시 케어 스페셜 최다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선보인 에이치 세럼 스틱 시즌1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스페셜 수시 케어 포켓 세럼으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며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 받고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에도 수시로 케어해 비타민 광채 피부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론칭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