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화장품' 웰라쥬,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출시
'하지원 화장품'으로 알려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제품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웰라쥬가 이번에 출시한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는 시카 바이오 캡슐과 카밍 솔루션 앰플로 구성된 캡슐형 앰플 키트로, 적절한 사용감을 제공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카 바이오 캡슐은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함께 핵심 시카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을 함유해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까지 동시에 가능하다. 센텔라정량추출물은 '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병풀)'에서 핵심 성분만을 고농도로 추출한 것이다.

시카 바이오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카밍 솔루션 앰플에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핵심 성분만을 추출해 만든 '시카 그린 콤플렉스(Cica green complex)'가 포함돼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를 낸다.

이 제품은 잡티 완화 임상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로즈마리잎추출물, 황금추출물 등 특허 받은 7가지 식물성 진정원료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웰라쥬 관계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수요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