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세계여행 떠나요…인터파크투어 '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개최
인터파크투어가 6월 23일까지 ‘제 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모델은 개그맨 유세윤이 발탁됐다.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라는 유세윤의 메시지 영상은 박람회 메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여행 박람회는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다.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도 방문객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크게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관으로 나뉜다.

박람회 슬로건을 활용한 ‘하하호호관’에서는 ‘가격이 하하’ 카테고리를 통해 시크릿 특가상품, 국내외 땡처리 항공권, 박람회 특가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이 호호’ 카테고리에는 SNS 등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여행지, 반려동물 동반 호텔 등 다양한 테마 여행지 상품이 있다. 방문객이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는 ‘맞춤 검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휴가 고민을 해결해주는 ‘유세윤의 흥신소’, 미션 스티커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유세윤의 흥신소는 휴가를 망설이는 이유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세윤이 직접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나설 계획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에는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한다. 중국 타이항산, 후쿠오카 항공권, 그랜드 힐튼 서울 등의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박람회 여행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카메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외항공 입점 항공사 전 노선 1만원, 국내숙박·여행 최대 2만원, 해외호텔 최대 20%, 테마여행 최대 3%, 허니문 최대 40만원 등 할인 쿠폰도 준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