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뷰티 페스타'
SSG닷컴 '뷰티 페스타'
SSG닷컴은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뷰티 브랜드를 모두 망라한 할인행사 '뷰티 페스타' (BEAUTY FESTA)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화장품부터 대중적인 가성비 제품까지 1만여 종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랑콤 뗑 이돌 롱 라스팅 파운데이션 세트'를 정가보다 10% 할인한 6만3000원, '로라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세트'도 10% 할인한 4만4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탄 '마녀공장' 스킨케어 제품은 최대 40%,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한다. 이밖에도 SK-II, 아벤느, 베네피트, 정샘물, 빌리프 등 100여개 브랜드 상품들을 준비했다.

다양한 쿠폰·적립금 행사도 있다. 뷰티 카테고리에서 단일 상품 2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최대 1만원 할인하는 10% 할인 쿠폰, 모바일 앱에서 뷰티 15만원 이상 구매시 S머니(적립금) 1만원 증정 등이다.

매일 한정 수량·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무료 체험 2개를 공개한다. 27일 단 하루동안 신세계몰-이마트몰 상품과 합산해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쿠폰을 적용하는 '원데이 크로-쓱 할인'도 있다.

H&B스토어 부츠(Boots)는 전 상품을 대상으로 2개 가격에 3개 구매할 수 있는 '3 for 2' 행사를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난 4월 고가 화장품부터 대중적인 가성비 상품 브랜드들까지 '원스톱' 뷰티 쇼핑이 가능한 뷰티 전문관을 연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뷰티 페스타 행사를 통해 입지를 더욱 다지겠다"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