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유니클로 감사제
SPA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30일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1년에 두 번씩 유니클로가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다.

할인 품목은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상하의, 운동 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상품군,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 여름 필수품으로 구성됐다.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 남성용 '감탄 팬츠', '프리미엄 리넨 셔츠', '픽사 베케이션 UT' 등 다양한 제품이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1탄 기간인 26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27일부터는 새로운 할인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과 ‘U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정상가보다 3000원 저렴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리넨 셔츠'와 '감탄 팬츠'는 1만원씩 할인된 2만9900원, 3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GU도 반소매 파자마, 탱크톱, 스커트, 샌들 등 트렌디한 여름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보냉백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며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면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GU 역시 5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으로 GU 여행용 파우치 6종을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 동안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보냉백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고,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지유는 GU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푸짐한 경품을 주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니클로와 지유의 '여름 감사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와 지유의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클로 감사제, 오는 30일까지 진행
유니클로 감사제, 오는 30일까지 진행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