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YUNA in PINK’ 캠페인 오픈… ‘연아의 7터뷰’ 전격 공개

[우지안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지난주 공개 직후 60만 뷰를 넘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가 되었던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스포일러 티저에 이어 ‘연아의 7터뷰’ 영상 공개와 함께 본격 캠페인에 돌입한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김연아의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했던 스포일러 티저를 통해 제이에스티나와 김연아의 역대급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모두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만큼 본격 공개된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가 모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J.ESTINA 7글자 키워드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연아의 7터뷰’ 영상에서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톡톡 튀는 매력과 함께 싱그러운 핑크 빛으로 ‘핑크 여신’으로 등극한 김연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변함없는 여신미모와 함께 더욱 깊어진 매력과 분위기를 한껏 뽐낸 이번 화보 속 김연아는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에 맞춰 핑크 테마를 완벽히 흡수한 ‘핑크 여신’ 자태와 함께 찰떡 같은 주얼리 소화력을 자랑하는 화보를 탄생시켰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설렘가득한 핑크빛으로 완성한 김연아의 핑크 룩 화보 속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목걸이와 핑크몬드(Pinkmond) 이어링이다.
제이에스티나, ‘YUNA in PINK’ 캠페인 오픈… ‘연아의 7터뷰’ 전격 공개

청초한 화이트 드레스와 핑크빛 플라워로 로맨틱 무드를 더한 화보 속 주얼리는 꼬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후프 디자인 팬던트에 스톤이 세팅되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해주는 연아후프(YUNA Hoop) 목걸이와 귀걸이이다.

감각적인 블랙 드레스에 매치한 사랑스러운 피치 핑크 빛으로 김연아를 더욱 싱그러운 봄처럼 돋보이게 만들어준 주얼리는 피치 하트(Peach Heart)이다. 하트 쉐입 속 피치 토파즈 천연석이 영롱한 핑크 빛을 내는 피치 하트는 제이에스티나와 신세계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신세계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김연아와 함께한 ‘YUNA in Pink(연아 인 핑크)’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