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오픈

롯데월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오픈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새로운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플레잇’을 개장했다. 가상현실(VR) 체험공간인 VR스페이스와 아이스링크가 있는 지하 3층에 300㎡ 규모로 조성된 플레잇은 오락과 식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놀이 공간이다. 가상의 미래 얼음세계에서 온 스팀펑크 잠수함을 콘셉트로 꾸민 공간은 32종의 아케이드 게임과 커피, 음료를 즐기며 쉴 수 있는 카페를 갖췄다.

모두투어 울산·문경 콘셉트투어

모두투어가 주말을 이용해 울산과 문경 지역축제와 관광명소를 여행하는 콘셉트투어 상품을 내놨다.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울산고래축제에서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즐기고 드라마 세트장, 오미자 테마터널, 고모산성, 진남교반 등 문경의 명소를 둘러보는 1박2일 상품이다. 숙소는 모두투어 호텔브랜드 스타즈호텔 울산이며 다음달 8일 한 차례 출발한다.

여행업협회·국립박물관문화재단 MOU

한국여행업협회와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박물관 문화관광 활성화와 단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전통문화와 역사의 산실인 박물관 관련 여행상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협회는 재단이 여는 각종 전시와 공연, 교육 등 홍보 협력에 나서며 재단은 단체 관광객의 박물관 관람 편의를 위한 관람 및 시설 정보를 제공한다.

하이원리조트 액티브시니어 패키지

롯데월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오픈 등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가 65세 이상 액티브시니어 전용 ‘훤당 패키지’를 내놨다. 리조트 컨벤션호텔 수페리어 객실과 조식, 음료, 워터월드 힐링 체험 이용권(2인 기준)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투숙기간 중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곤드레 단팥빵과 음료, 워터월드와 스카이1340 곤돌라 이용권, 건강안마기를 제공한다. 주중(일~목요일)은 18만4000원, 금요일은 20만4000원, 토요일과 공휴일은 23만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