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 / 사진= 카카오페이지 캡쳐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 / 사진= 카카오페이지 캡쳐

카카오페이지가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기상천외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어벤져스와의 수퍼콜라보 2탄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하루 1번만 도전 가능하며 카카오페이지 내 입력창에 '어벤져스 :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로 생각되는 글귀를 넣으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등장인물의 마지막 대사 자막을 기준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중 정답을 맞추면 재도전 할 수 없다.

경품으로는 '어벤져스' 콜라보 답게 관련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 / 사진= 카카오페이지 캡쳐

'엔드게임' 마지막 대사 이벤트 / 사진= 카카오페이지 캡쳐

아이언맨을 연상케하는 바디프렌드 허그체어2.0(인터넷가 160만원)부터 캡틴 아메리카 문양이 프린팅된 온니포유 트레드밀, 유니테크 아이언맨 MK50 로봇, 76131 레고 어벤져스 연합 전투, 페이스팩토리 LED 테라피 아이언맨 마스크를 각각 1명씩 증정한다.

뿐만아니라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엽서북, 인피니티 워 아트북, 폴햄 마블 그래픽 티셔츠, 휠팩 어벤져스 캐리어도 준비됐다.

또 앱 내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10000원 상당의 캐시를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맞아 '인피니티 워', '앤트맨&와스프' 등 5편의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개봉일인 24일 오전 11시 기준 개봉 4시간 만에 100만 관객을 넘겼다. 한국 영화 사상 최단기간 100만 돌파 신기록이다.

이 영화는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혈투를 그렸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