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텐텐특가, 사이트 마비시킨 ‘선착순 할인’ 열기

[우지안 기자] 유해 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해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텐텐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텐텐특가’는 매일 아침 10시, 10%의 가격으로 지정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선착순 쿠폰 발급에 성공할 시 해당 제품을 정가 기준 1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선착순 발급이 모두 소진될 시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해당 시간대에 접속이 폭주하고 일시적으로 사이트가 마비되는 현상까지 발생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이벤트 품목도 접속자 폭주을 일으키는데 큰 몫을 차지했다. ‘시카고 귀신앰플’, ‘코어탄력크림’ 라인별 대표 제품인 할인 품목으로 공개됐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응급스팟’, ‘커버핏 팩트’ 등 다양한 부문의 베스트셀러들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텐텐특가는 10주년을 맞아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을 보다 큰 혜택으로 돌려드리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시적인 서버 마비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참여와 혜택 제공에 무리가 없도록 현재 사이트는 정상화되어 모든 서비스를 불편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텐텐특가 외에도 10주년을 맞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회원을 대상으로 한 40%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부터 브랜드 관련 문제를 맞히고 선물을 받는 ‘아이소이 도전 골든벨’, 마리몬드와 콜라보를 이룬 ‘잡티세럼Ⅱ 한정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