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프라이빗 스테이지 오늘(11일) 선예매 티켓 오픈...‘기대UP’

[연예팀] 아이콘이 프라이빗 스테이지 스팟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월11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콘 2019 프라이빗 스테이지 ‘케미스트리’(iKON 2019 PRIVATE STAGE ‘KEMiSTRY’) 스팟 영상을 게재했다.

스팟 영상에서 아이콘은 역동적인 무대를 꾸미며 팬클럽 아이코닉과 뜨거운 교감을 나눴다. 어떤 무대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아이콘의 모습은 5월11일 예정된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팬클럽 선예매는 스팟 영상이 공개된 금일(11일) 오후 8시부터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고, 일반 예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티켓은 옥션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 타이틀인 ‘KEMiSTRY’는 iKON의 ‘K’와 ‘CHEMISTRY’를 합성한 단어로, 아이콘 멤버들 간의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더불어 아이코닉과 ‘케미스트리’ 넘치는 모습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아이콘은 프라이빗 스테이지에서 멤버들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유닛 무대를 통해 아이콘 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 2019 프라이빗 스테이지 ‘케미스트리’는 5월11일 오후 2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