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취항

델타항공이 이달부터 인천~미국 중북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직항 항공편을 운항한다. 애틀랜타, 시애틀, 디트로이트 노선에 이어 인천~미국을 운항하는 네 번째 직항 노선이다. 운항 기종은 윈 스위트(28석)와 프리미엄 셀렉트(48석), 메인 캐빈(220석) 좌석을 갖춘 보잉 777-200ER이다. 전 좌석 무료 와이파이와 USB포트, 콘센트(110V) 외에 비행 단계에 따라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이 설치돼 있다.

대명리조트 봄 여행주간 한정 패키지

델타항공,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취항 등
대명호텔앤리조트가 봄 여행주간(4월 27일~5월 12일)에 맞춰 ‘특별한 보통날’ 패키지를 선보였다. 강원 양양, 삼척의 솔비치, 델피노, 엠블호텔, 대명리조트 등 전국 5개 브랜드 15곳 호텔·리조트에서 객실(1박)과 웰컴티(2잔)로 구성된 패키지가 9만8000원부터다. 다음달 12일까지 선착순 판매하며 가격은 지역에 따라 다르다. 이달 28일부터 5월 12일까지는 주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원마운트 키즈스포츠 아카데미 오픈

고양 원마운트가 어린이를 위한 키즈스포츠 아카데미 ‘원캐슬’을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 워터파크와 스노파크에 이르는 원마운트 전체 시설을 이용해 골프와 수영, 스케이트 등 스포츠 기반의 교육 과정에 컴퓨터 코딩, 영어 등을 배울 수 있는 창의융합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교육과 돌봄을 위한 2인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2인 플레이 도입

델타항공,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취항 등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골프는 캐디 동반의 4인 플레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필요에 따라 합리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4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요금제 및 이용 규정을 일부 개편한다. 이에 따라 2인 플레이를 주중에 언제든 즐길 수 있으며, 편의에 따라 캐디 동반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카트비도 기존의 대당 8만원에서 인당 2만원으로 조정한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