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투블록 헤어스타일에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_ 출처 케이스타라이브(KStarLive)
방탄소년단의 투블록 헤어스타일에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_ 출처 케이스타라이브(KStarLive)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난 홍콩 콘서트 퍼포먼스 당시 과격하게 몸을 흔드는 도중 옆 머리카락을 쓸어올렸다. 이때 옆 머리카락에 숨어 있던 섹시하고 남성적인 투블럭 헤어 스타일이 드러났다.

이 사진 한 장에 팬들의 심장은 요동쳤고 곧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방탄소년단 정국은 홍콩 콘서트 시작 날부터 긴 흑발의 청순하고 순수한 소년미가 넘치는 헤어스타일로 무대에 올랐었기에 팬들의 놀라움의 반응은 더욱 컸다

팬들의 뜨러운 반응을 넘어서 이 소식을 접한 외국 매체들 '케이스타라이브(KStarLive)' '와우케렌(Wowkeren)' '엘리트 데일리(Elite daily)' 또한 "홍콩의 BTS 정국 투블럭 사진이 기대에 부풀어 오르고있다"라며 "굉장한 것 같아. 나는 BTS 정국의 머리에 대해 좋은 말을 전하는 사람이 되어 영광이다", "BTS 정국의 투블럭 홍콩 사진은 아미들을 기절시킨다"등 내용과 함께 그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연이어 보도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헤어스타일이 폭발적이슈가 된 만큼 콘서트 이후 한국 실트 전정국 투블럭'이 15위에 오름과 동시에 '포르투갈 1위, 말레이시아 2위, 오스트리아 2위 등 전 세계 17개국가에서 'Jungkook' 으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엄청난 화제성을 증명했다.

이 소식은 중국 소셜 '웨이보(Weibo)'에서까지도 들썩였다. ‘전정국 투블럭’이 'Weibo Man Hot Search Ranking' 부분 단시간 26만 4186건 검색으로 28위에 오르며 방탄소년단 정국의 투블럭 헤어 스타일에 대해 중국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진정한 영향력을 입증해 보였다.

일부 팬들은 "정국의 헤어스타일은 4월 12일 컴백 콘셉트 예고다"라고 전망했다. 투블럭의 파격 헤어스타일 변신 하나로 팬들을 사로잡은 정국의 파격적인 변신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