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감동 영상광고
KT는 다양한 광고를 통해 5G(5세대)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5G 재난안전망 광고에 이어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초능력 KT 5G’를 시작했다. KT 5G의 혁신적인 기술·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원하는 무엇이든 가능해지는 놀라운 변화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KT의 자신감과 의지를 담고 있다.

세상과 더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되는 5G 네트워크부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실제 그곳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360도로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5G 미디어 서비스, 실제와 가상 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나를 내 맘대로 표현하고 더 많은 사람과 소통하는 5G 커뮤니케이션 서비스까지 다양하다. 이처럼 KT 5G를 통해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불가능했던 일이 실현되는 놀라운 경험과 혜택을 ‘당신의 초능력’으로 전달한다.

KT는 이를 통해 5G 시대를 이끌어갈 핵심 고객을 밀레니얼 세대로 보고, 그들이 누리게 될 새로운 일상을 광고를 통해 보여준다.

특히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과 음악,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힙한 모델들과 핫플레이스를 광고에 반영해 젊은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한다. 또한 일반인들이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익스트림 스포츠를 KT 5G 서비스로 실제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영상으로 전달한다. 그것이 고객이 경험하게 될 ‘초능력’ 세상이란 얘기다.

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