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리스트 정미선 교수, ‘미인시대’ 세미나 진행

[뷰티팀] 다수 예술대학교에서 미용 전공 교수로 활동 중인 정미선 교수가 4월7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하는 미인시대 전시회에서 뷰티 스타일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정미선 교수는 여러 방송국에서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연출 등의 이력을 갖고 있다. 현재는 정화예술대학교에서 뷰티를 전공으로 하는 후학을 양성함과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뷰티 스타일링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그는 외모에 한참 관심이 많은 10대 ~ 20대, 유행보단 나만의 스타일을 고민하는 30대, 동안을 추구하는 40대 여성분들의 특징을 파악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뷰티 스타일링 강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는 ‘아름다운 여성의 모든 것’을 주제로 뷰티, 패션, 리빙 제품,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 작품, DIY, 건강식품 등 여성들의 관심사에 해당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다수 참가, 여성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우먼 페스티벌의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뷰티아카데미로 유명한 올댓뷰티에서는 4월5일부터 이틀간 메이크업, 헤어, 네일 아트 분야의 전문강사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미인시대는 4월 4일까지 사전등록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등록을 진행할 경우 무료입장은 물론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접수돼 1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