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 전략적 업무 협력 MOU 체결

[패션팀]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와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가 운영하는 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지난 21일 삼성동 무역센터 헬스밸런스 본사에서 헬스 뷰티 콘텐츠 생산 및 관련 산업 분야의 상호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력 MOU 체결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모델협회와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는 양사의 우호관계를 확인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 교류 및 공동사업을 추진할 것에 동의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서로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스키니랩은 다이어트 연구소를 공식 운영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지식을 기반으로 한국모델협회에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하며, 다양한 제품 지원으로 모델들의 건강관리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앞으로 지속성장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 생산에 협력하고 모델 협업 교류에 협조하기로 했으며, 올바른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하는데 앞장설 것을 확인했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과 몸매 관리에 소홀히 할 수 없는 모델들에게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가 그동안 축적해 온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하며,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양사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양사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과 헬스밸런스 한윤재 대표이사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이선진 이사, 장혜원 이사, 김은선 운영위원, 헬스밸런스 이병주 상무, 김윤태 상무, 이규호 이사 등 양사 임원들이 참석했다.(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