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컴백 장범준 "노부부 결혼 40주년 축하" 라이브 감동

[원더케이(1theK)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에 출연한 가수 장범준의 모습]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가수 장범준이 결혼 40주년을 맞은 노부부를 위해 특별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카카오M의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는 정규 3집 앨범으로 돌아온 장범준이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를 노부부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현장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담은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 영상을 지난 22일 저녁 공개했다.

'당신과는 천천히'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노래로 이번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의 주인공은 결혼 40주년을 맞은 노부부이다.

카페에 들어선 부부에게 서빙을 하는 직원은 다름아닌 장범준. 하지만, 부인은 이를 눈치채지 못하고 남편은 곧 자리를 비운다. 잠시 후 흘러나오는 남편의 영상편지. 암으로 투병 중인 남편은 굳건히 자신의 곁을 지킨 아내에 대한 감사와 꼭 건강을 되찾아 남은 여생을 반려자를 위해 쏟겠다는 희망을 가슴 뭉클하게 표현한다.

영상편지가 끝나고 기타를 맨 장범준과 함께 돌아온 남편은 일대일 레슨으로 배운 '당신과는 천천히'의 후렴구 '그저 시간이 똑같이 흘러가기만이라도 좋은 순간만은 천천히'를 서투르게 따라부른다. 진심이 담긴 노래와 가사에 아내의 눈시울은 붉어지고 그러한 노부부를 위한 장범준의 열창이 이어진다.

원더케이가 장범준의 컴백과 함께 특별히 제작한 이번 영상은 원더케이 공식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과 멜론(Melon)에서 시청할 수 있다. 27일에는 장범준의 가창 부분만 편집한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 Live ver.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케이의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는 사연자의 신청을 받아 아티스트와 함께 만드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해 10월 폴킴의 예비부부 프로포즈 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시청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과 따뜻한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gametoc.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