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제주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2종 출시

제주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2종 출시 등

제주신화월드가 봄맞이 ‘스프링 인 제주’와 ‘더 풍성해진 제주 트래블’ 등 2종의 신화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다음달 18일까지 운영하는 스프링 인 제주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2장)과 리테일 스토어(30%) 및 식음(50%) 할인권 포함 3만8000원부터.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2장)과 여행키트 50% 할인권(2장)으로 구성된 제주 트래블 패키지는 다음달 30일까지 3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LA관광청 홈페이지 새 단장

로스앤젤레스 관광청이 검색과 접근성 등 사용자 환경을 개선한 새로운 홈페이지(kr.discoverlosangeles.com)를 공개했다.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인터랙티브 지도 서비스와 관심있는 장소를 저장·공유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 다양한 행사 정보를 담은 이벤트 캘린더, 한국어 등 7개 다국어 서비스 등의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GKL, 전략혁신 최우수기관상 수상

제주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2종 출시 등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최우수기관대상 시상식에서 전략혁신부문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 한국감사협회가 매년 주관하는 이 상은 내부감사와 전략혁신, 청렴윤리부문 우수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제도다. GKL은 중장기 감사 전략 수립과 체계 고도화, 감사 자문 및 심의위원회 설치, 온라인 통합 신고 채널 및 익명신고 체계 마련, 전문 자격인 위주 감사인 구성 등의 실적을 인정받아 수상기관에 뽑혔다.

참좋은여행, 광주에 4호 지점 개설

참좋은여행이 지난달 27일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시청 앞 우체국보험 광주회관 3층에 광주지점을 열었다. 대전과 대구, 부산에 이은 네 번째 지방 지점으로 광주와 호남 등 지방도시 고객 대상 마케팅과 서비스를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광주지점에선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본 오사카와 오이타, 중국, 대만, 러시아 여행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