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홍콩·마카오 여행체험단 모집

모두투어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홍콩·마카오 여행체험단을 모집한다. 1팀당 2명씩 5팀 10명을 선발해 3박 4일 여행경비와 면세점 쇼핑지원금(30만원)을 제공한다. 신청은 현대백화점 인터넷 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공유, 참여 이유, 모두투어 회원 인증 등 세 가지 미션을 마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출발은 3월 27일.

국내외 웰니스 리조트 최대 65% 할인

홍콩·마카오 여행체험단 모집 등

온라인 여행 플랫폼 에바종이 ‘웰니스 리조트 특가전’을 한다. 베트남 다낭의 하이안비치 호텔&스파, 대만 자오시 저스트 슬립과 웰스프링 바이 실크, 일본 도쿄 힐튼호텔, 제주 켄싱턴호텔 등 온천과 스파, 사우나 등 시설을 갖춘 국내외 호텔·리조트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 무료 이용과 늦은 체크아웃, 현지 투어 서비스가 포함된다.

대만 179개 호텔 최대 73% 할인

트립닷컴이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하고 호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저 메트로와 스프링 시티 리조트, 코스모스, 더 그랜드, 리버뷰, 그린월드, 쉐라톤그랜드, 코트야드 등 타이베이를 포함해 대만 9개 지역 179개 호텔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달 28일까지이며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예약하면 된다.

데일리호텔 日 료칸·호텔 예약 서비스 확대

데일리호텔이 일본 리럭스(Relux)와 협약을 맺고 일본 내 고급 료칸·호텔 예약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리럭스는 일본에서 2400여 개 프리미엄급 료칸과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지난 1월 닛케이BP컨설팅 등이 발표한 일본 온라인여행사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일본 내 1700여 곳 고급 료칸·호텔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내달부터 여행가방 당일 배송 서비스 도입

인천국제공항이 이르면 올 3월부터 여행가방 당일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인천공항 이용객의 여행용 가방 등 수하물을 공항에서 숙소로 또는 숙소에서 공항으로 당일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배송지역은 서울과 경기 지역으로 한정되며 요금은 추후 확정할 예정이다. 50~60대 중년 세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이 사업의 운영은 공항 입점 택배회사와 사회적 기업이 맡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