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 경품 잡아라…면세점, 골드바에 선불카드 쏜다
새해를 맞아 면세점들이 각종 프로모션에 나섰다. 푸짐한 경품 행사를 준비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을 추가 지급하거나 선불카드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다음달 19일까지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황금돼지 골드바(100g)’를 지급한다. 상품 구매 시 받은 경품응모권을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점 멤버십 데스크 앞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다음달 26일 개별 통지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도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모바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현타데이 프로모션’이 이번달 10일과 17일에 예정돼 있다.

황금돼지해 경품 잡아라…면세점, 골드바에 선불카드 쏜다
일정 금액 이상 쇼핑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혹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하면 삼성동 코엑스 인근 호텔 및 레스토랑, 문화시설 등 14개 제휴처를 최대 70%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북을 지급하는 행사다. 당일 사용으로 한정된 선불카드 1만원권 포함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다음달 21일까지 선불카드 지급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명동점·강남점·인천공항점에서 제휴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명동점에서는 300·600·1000·1500·20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7·11·17·20·28만원의 선불카드를 준다. 강남점과 인천공항점에서 면세점 쇼핑을 즐겨도 구매 금액대별 선불 카드를 상이한 수준으로 받을 수 있다.

통신사와 함께 멤버십 승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SKT KT LG유플러스 3대 이동통신사를 사용하면서 통신사 멤버십 등급이 골드 또는 VIP 이상인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 또한 골드로 승격해준다.

강남점은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따로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 쇼핑 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골드 멤버십을 부여한다. 또 선불카드 5000원, 쉑버거와 파운틴 음료 등도 함께 선물한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