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제주, 감귤따기·사진 투어…

켄싱턴제주, 감귤따기·사진 투어 등
켄싱턴제주호텔이 겨울철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감귤따기는 제주의 대표 특산물인 감귤을 한 사람당 1㎏을 가져올 수 있다. 매주 월·수·금·일요일 오후 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하며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사진투어는 매주 화·목·토요일 1인당 3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중 피트니스 프로그램인 아쿠아 필라테스와 호텔에 전시된 미술작품을 큐레이터와 함께 둘러보는 갤러리 투어도 운영한다.

모두투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출사여행

켄싱턴제주, 감귤따기·사진 투어 등
모두투어가 사진 애호가를 위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출사여행 상품을 내놨다. 전문 사진작가와 동행해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을 시작으로 반딧불과 맹그로브, 시내 투어를 즐기며 사진을 촬영하는 상품이다. 동행 사진작가로부터 카메라 조작법 등 사진촬영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이달 14일 한 차례 출발하며 촬영한 사진을 30장 이상 지정 사이트에 올리면 10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한다.

비엣젯항공, 여행 콘텐츠 공모 이벤트

비엣젯항공이 러브커넥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행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비엣젯항공 취항지 중 한 곳 또는 여러 곳을 골라 여행경험, 아직 가보지 못한 미지의 여행지에 대한 기대를 1000자 이하로 작성하면 된다. 최소 한 장의 사진 및 영상(10MB 이하)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최종 수상자는 자체 심사와 공개 투표를 통해 결정하며 우승자에겐 사연에 등장한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준다. 공모 기간은 이달 27일까지.

그랜드하얏트 야외 아이스링크 4일 개장

켄싱턴제주, 감귤따기·사진 투어 등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이 야외 아이스링크를 4일 개장한다. 서울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아이스링크는 990㎡ 규모로 한번에 최대 1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하며 평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입장료는 2시간 기준 평일(월~목요일) 2만7000원, 주말(금~일요일)과 공휴일은 3만3000원. 스케이트 대여료는 2만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