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의 낭만을 제주에서 만나세요…켄싱턴 제주 호텔 '100인 체험단'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1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동반 1인 포함 총 50팀을 선발하며, 패키지 1박 2일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박 2일 여행을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할 수 있거나, 개인 SNS 채널 운영자, 사진이나 영상 제작 능력이 좋은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즐길 수 있고, 헝가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프탑 이벤트 존에서 헝가리의 대표음식 굴라쉬와 굴뚝빵 등 다양한 음식를 맛볼 수 있으며, 투명 이글루 바로 제작된 '부다페스트 360도 이글루 바'에서 화려한 파티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레스토랑 '하늘오름' 에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가져온 푸아그라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헝가리 와인을 선보인다.

체험단 참여방법은 켄싱턴 제주 호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기와 함께 체험단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동반 1인 포함 50팀을 선발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에 한다.

한경 텐아시아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