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알프스 드론 사진전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오스트리아 알프스 드론 탐험’ 사진전을 11월20일까지 연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트래블러와 조성준 사진작가가 2000만 화소의 드론 촬영장비를 이용해 찍은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대자연과 풍광이 담긴 작품 12점을 LED 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서울 마포구 디제이아이(DJI)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2층 디지털 갤러리에서 오전 10시~오후 10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외 호텔 숙박권·적립금 이벤트

호텔스컴바인과 신세계면세점이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괌 등 13개 해외 호텔 숙박권과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에서 회원 가입 후 투숙하고 싶은 호텔을 선택하면 된다. 호텔 숙박권은 2인 기준 조식 포함 2박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면세점 적립금 5만원을 준다.

두바이·유럽 50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

에미레이트항공과 플라이두바이가 오는 11일까지 두바이와 이탈리아, 스페인, 크로아티아 등 유럽 50여 개 주요 노선 항공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2019년 3월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이 대상이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유류할증료와 세금 포함 101만8900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284만3200원부터다.

노랑풍선 일본 현지법인 YBJ 설립

노랑풍선이 일본 후쿠오카에 현지법인 YBJ(Yellow Balloon Japan)를 설립했다.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는 방일·방한 여행 수요에 맞춰 관련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일본 내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노랑풍선은 후쿠오카 현지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삿포로 등 주요 도시로 거점을 확대해 일본 내 사업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난티 남해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

오스트리아 알프스 드론 사진전 등
아난티 남해가 겨울 휴가 시즌에 맞춘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내놨다. 스위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1박)과 레스토랑 다모임의 조식 뷔페 및 디너, 이터널저니 카페의 아메리카노와 유자타르트 등 디저트 세트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다. 야외에서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하우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주중 2인 기준 34만8000원부터. (055)860-0555

▶새로운 상품, 서비스, 행사소식 등 여행·레저·마이스업계 여러분의 소식을 기다립니다.
보도 및 참고자료를 tour@hankyung.com으로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