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페이스 ★들의 메이크업 비결은?
맑은 피부에 생글생글 미소 지을 때마다 상기된 듯 발그레한 두 뺨은 베이비 페이스의 필수 조건이다. 이번 2018 F/W 시즌 메이크업의 트렌드 역시 사랑스러움을 한층 부각시켜줄 ‘블러셔’가 핵심 키워드로 떠올랐다.

생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얼굴 윤곽까지 잡아주는 마법 같은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 스타들의 필수 도구라는 블러셔. 그러나 바르는 법, 제품의 발림성에 따라 연출되는 분위기는 각양각색이기에 본인의 피부에 맞는 아이템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다. 가을철 촉촉하면서도 발그레한 피부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에디터가 엄선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로 러블리 매력 UP
베이비 페이스 ★들의 메이크업 비결은?
촉촉한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인기 제품이었던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라이트한 사용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해당 블러쉬는 보습 효과에 탁월한 특허성분인 안타티신과 올리고 히알루론산을 추가해 더욱더 촉촉 한 쿠션 블러쉬로 새롭게 바뀌었다.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발색 효과, 뛰어난 지속력까지 고루 갖췄으며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줘 더욱 완성도 높은 물광 블러쉬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특히 오일과 파우더의 3:1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반구상 파우더를 적용하여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완벽한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으로 매력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기존 수줍 라일락 핑크, 청순 엔젤 라벤더, 미드나잇 레드 브라운, 심쿵 피치 오렌지 등 4가지 색상에서 웜, 쿨톤 관계없이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며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핑크빛 복숭아 컬러인 쏘스윗 핑크복숭아 컬러까지 새롭게 추가돼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해당 블러쉬는 건조함, 주름 부각, 모공 끼임, 가루날림 등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워터 쿠션 타입으로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기만 하면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미니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연출이 가능하며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무드의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는 26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EDITOR PICK] 베이비 페이스로 만들어줄 뷰티 아이템
베이비 페이스 ★들의 메이크업 비결은?
1. 제이준코스메틱 ‘멀티 비타 톤 업 마스크’는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한층 밝혀줄 톤업 마스크팩이다. 비타민 C, E, B3, B5, B6 등의 복합체 성분이 피부 톤 개선과 피부 활력을 불어넣어 주며 수분 공급, 피부 활력까지 높여줘 동안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2.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SPF 15 PA+’은 5가지(피부 톤, 주름, 잡티, 모공, 피부 결)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색소 입자를 미세하고 곱게 갈아 촘촘하게 분산하는 브랜드만의 커버 기술, 능묵공법이 적용된 아이템. 가까운 거리에서도 내 피부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3. 슈에무라 ‘쉬어 컬러 밤’은 생생한 컬러와 함께 건강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립밤이다. 네온 빛의 컬러 밤으로 자연스러운 발색력은 물론 촉촉합 립을 연출해주며 어떤 입술 컨디션도 건강하고 매끄럽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 (사진출처: 한경닷컴 DB, 블리블리, 제이준코스메틱, 한율, 슈에무라)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