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하나투어, 박나래와 즐기는 괌 클럽파티

하나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와 클럽 파티를 즐기는 ‘DJ 나래와 함께 미쳐볼괌(GUAM)’상품을 내놨다. 필리핀 보라카이와 홍콩, 태국 파타야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DJ 나래 클럽파티 상품이다. 출발은 11월28일부터 12월2일까지.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 두 종류며 맥주와 간식 세트, 셔틀버스 일일 이용권 포함이다. 파티는 12월2일 클럽 글로브(Globe)에서 오후 7시부터 열린다. 미성년자는 구입할 수 없다.

클럽메드,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하나투어, 박나래와 즐기는 괌 클럽파티 등

클럽메드 리조트가 2019년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11월30일까지 벌인다. 이벤트 기간 발리와 푸껫 클럽메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만 4~6세 어린이는 무료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는 항공 포함 예약 시 1인당 10만원을 깎아주며 빈탄과 계림, 토마무는 5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항공을 제외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5%, 항공 포함 시에는 2%를 추가 할인해준다.

독일항공, 인천~뮌헨노선 운항시간 변경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인천~뮌헨 노선의 출발·도착 시간을 2019년 3월31일부터 변경한다. 인천 출발 항공편(LH719)은 오전 10시15분 출발해 뮌헨에 오후 2시25분 도착한다. 귀국편(LH718)은 오후 3시20분 뮌헨을 출발해 오전 8시40분 인천에 도착한다. 인천~뮌헨 노선을 단독 운항하는 독일항공은 내년 6~8월 운항 횟수를 주 6회에서 7회로 늘린다.

트립닷컴, 네이버페이 결제 확대

트립닷컴이 호텔에 이어 항공권으로 네이버페이 결제 시스템을 확대한다. 네이버페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 시 별도의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 단 80초 만에 예약부터 결제까지 끝낼 수 있다. 항공권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트립닷컴 마일리지와 할인코드도 제공한다.

마이스協·대만전시컨벤션협회 등 MOU

한국마이스협회와 대만무역센터(TAITRA), 대만전시컨벤션협회(TECA)가 양국 마이스 기업 간 교류·협력 확대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3개 기관은 전시·무역 분야 협력과 더불어 기업회의, 비즈니스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에 나서기로 했다. 대만무역센터와 전시컨벤션협회는 내년 4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APMBF)에도 참여한다.

▶새로운 상품, 서비스, 행사소식 등 여행·레저·마이스업계 여러분의 소식을 기다립니다. 보도 및 참고자료를 tour@hankyung.com으로 보내주십시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