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쳐서는 안 될 올리브영 10월 세일 리스트
남녀노소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심 있는 뷰티 제품은 무궁무진하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소비자의 선호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데 시즌별, 품목별 베스트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의 아이템을 세일가로 선보인다.

추운 겨울을 대비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놓쳐선 안 될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월동 준비를 위한 보습 제품과 실생활 필수템 그리고 건조함에 메마른 피부를 위한 히든 아이템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줄 10월 세일 리스트를 살펴보자.

#건조한 피부에 필수 아이템
놓쳐서는 안 될 올리브영 10월 세일 리스트
가을엔 대기 중에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계절이니 만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필수적이다. 스킨 케어에서 채우지 못한 수분은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 보충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체내 수분을 채우기 위해서 물을 자주 마셔주고 피부 본연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을 탄탄히 만들자.

[Editors’ pick]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메이크업 전후 생기를 잃고 건조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 효과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준다.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돼 영양과 보습,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고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

#거뭇한 잡티 해결하기
놓쳐서는 안 될 올리브영 10월 세일 리스트
기미, 주근깨, 잡티는 피부 톤을 칙칙하게 만드는 주원인. 트러블이 없는 피부에 흔적으로 자리 잡은 잡티는 깨끗한 인상을 주지 못할 뿐 아니라 어두운 안색을 줄 수 있다.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잡티 케어에 신경 써볼 것. 자외선 차단은 필수적이고 미백에 도움되는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해 거뭇한 잡티를 지워볼 것.

[Editors’ pick] 아이소이 잡티세럼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놓쳐서는 안될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5년 연속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로즈오일 특유의 영양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미백 성분인 알부틴이 칙칙한 피부를 균일하고 맑은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건강한 그날을 위해
놓쳐서는 안 될 올리브영 10월 세일 리스트
지난 2017년 생리대 파동 이후로 소비자들이 생리대에 갖는 불안감은 쉽게 가시지 않았다. 이후 생리대 시장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줄줄이 출시하는 등 몸에 안전한 친환경 생리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 건강한 그날을 위해 우리 몸에 안전한 제품으로 사용하자.

[Editors’ pick] 아임오 중형 4개+ 팬티라이너 1개 기획 세트 3대째 가업을 이어온 미국 반하르트 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순면만을 사용하며 통기성과 흡수력이 좋고 가려움이나 짓무름 등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최초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OCS)은 물론, 사용한 나무만큼 재식목하여 자연을 살리는 FSC 인증을 받았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민감한 피부 클렌저 선택
놓쳐서는 안 될 올리브영 10월 세일 리스트
피부가 민감해지고 예민해지기 쉬운 가을에는 저자극 클렌저로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 얼굴에 좁쌀처럼 올라오는 트러블을 잠재우고 트러블이 번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자극이 덜한 제품을 선택해 빠르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에 수분은 남기고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는 마일드한 타입의 클렌저를 선택할 것.

[Editors’ pick] 닥터브로너스 베이비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에게 맞춤인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있고 100% 자연 생분해 재활용 용기를 사용했다. 시크릿 레시피 오일로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