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서울투어버스여행 오픈

노랑풍선, 서울투어버스여행 오픈 등
노랑풍선이 지난달 인수한 서울투어버스여행 사장에 오미경 항공사업부 상무를 선임하고 10월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서울투어버스여행은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의 주요 명소를 도는 2층 투어버스를 운영하는 회사다. 완전 개방형(2대)과 하프톱(3대), 일반형(1대) 등 총 6대 버스를 투입해 전통문화(도심·고궁)와 하이라이트(잠실·한강) 등 2개 코스를 운영 중이다.

여행박사, 일본 규슈 ‘무료’ 렌터카 여행

노랑풍선, 서울투어버스여행 오픈 등
여행박사가 일본 규슈 렌터카 여행에 도전할 60세 이상 시니어 여행객을 모집한다. 팀당 4인 기준, 총 3개 팀을 뽑아 팀원 전원에게 항공과 숙박, 렌터카, 여행자 보험을 지원한다. 일본에서 렌터카로 운전할 수 있는 6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홈페이지(tourbaksa.com)를 통해 오는 7일까지 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글래드 강남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노랑풍선, 서울투어버스여행 오픈 등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밀린 영화와 드라마를 하루 종일 보면서 휴식을 취하는 이색 상품이다. 진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오뚜기의 스페셜 에디션 스낵박스와 맥주가 포함된 나홀로 미드(미국드라마) 정복 패키지가 11만5000원부터, 알콩달콩 둘이서 무비 정복 패키지는 11만9000원부터다. (02)6474-5000

티몬투어, 전세계 숙소 실시간 가격 비교

티몬투어가 익스피디아, 하나투어, 호텔패스, 부킹닷컴 등과 제휴를 맺고 전 세계 40여만 개 숙소에 대한 실시간 가격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월까지 최대 30일간 보장되는 해외여행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며 결제액에 따라 10~20%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티몬 슈퍼세이브 이용 고객에겐 포켓 와이파이 이용료도 지원한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