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日신주쿠 패션 쇼핑몰 LUMINE2 매장 오픈, 일본 시장 공략 가속화
글로벌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가 9월6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패션 쇼핑몰 ‘LUMINE2’에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 상륙했다.

국내 다수 백화점과 면세점은 물론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엔 일본 최대 번화가로 알려진 신주쿠까지 진출을 꾀하는 데 성공한 것이다. 루미네는 유행에 민감한 도쿄 패션피플을 위한 패셔너블한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으며 저가부터 고가 브랜드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을 갖춰 패션과 뷰티 쇼핑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쇼핑센터다.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이번 임블리 매장 오픈 소식은 일본 고객들에게 어떤 관심을 불러 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9월6일 단 하루 임블리 라인(LINE) 공식 계정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쿠폰을 제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만 약 7천 엔 상당의 제품이 제공되는 사은품 이벤트와 9월6일부터 4일간 구매 금액에 맞게 인기 있는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6일부터 9일까지 1일 50개 한정으로 3천 엔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9일까지 일본 루미네에 입점한 임블리 매장 사진을 본인 계정의 SNS(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제공한다.

특히 9월8일 오전 타임에는 브랜드 모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가 신주쿠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 기프트를 나눠주며 일본 고객들을 직접 맞이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81만 명 이상으로 웬만한 연예인들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또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불리고 있는 그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각지에서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 일본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앞으로도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블리의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