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황금연휴 기획전

참좋은여행이 추석(9월23~26일)과 개천절(10월3일), 한글날(9일) 등 연휴에 맞춘 가을 기획전을 한다. 제주도와 울릉도 등 국내를 포함해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미주, 대양주, 유럽 등 최대 9일간 여행하는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기간 중 예약하면 선착순 할인부터 과일바구니, 유심칩과 달러북, 멀티어댑터 등을 준다.

보라카이 섬 10월 26일 재개장

참좋은여행 황금연휴 기획전 등
보라카이섬이 정비 기간을 거쳐 다음달 26일부터 재개장한다. 한 해 20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는 보라카이는 지난 4월 심각한 환경오염으로 인해 6개월 동안 폐쇄 조치가 내려졌다. 필리핀 관광부는 지난 6개월 동안 훼손된 섬 인근 환경 복원 공사와 동시에 숙박 및 편의 시설을 개선하고 환경 훼손을 최소화하기 위한 세부 지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제주위호텔 가을 힐링 패키지

제주위호텔이 메디컬 스파와 숲체험 등 힐링을 콘셉트로 하는 ‘폴링 힐링’ 패키지를 내놨다. 슈페리어룸(1박)과 웰빙 조식(2인), 실내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호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의 도시락 세트(2인)와 메디컬 스파 발마사지(2인), 아쿠아 엑서사이즈,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3만원부터.

하이원 카사시네마 ‘띠에라’ 공연

하이원리조트가 공연 ‘띠에라’를 리조트 내 카사시네마에서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세계로 떠나는 문화여행이 주제인 띠에라는 일본의 가부키쇼, 중국의 변검, 유럽의 레미제라블 드로잉쇼, 홍콩 침사추이 레이저쇼,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일루전 마술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공연을 모아 놓은 넌버벌 공연이다. 공연 시간은 매일 오후 4시30분과 7시며 매주 월요일은 쉰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