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솔 두피클리닉스 대전점, 9월5일 롯데백화점 입점
부산을 거점으로 하는 두피 탈모 클리닉 헤솔 두피클리닉스 대전점이 9월5일 롯데백화점에 입점한다.

현재 부산 서면 본점을 비롯해 남천점, 남포점, 동래점, 덕천점, 부산대점, 사하점, 서울의 강남점, 미아점, 세종시점까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것에 이어 이번엔 대전 지역까지 진출을 꾀하는 데 성공한 것이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16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에 특화된 두피 모발 관리 시스템을 갖췄으며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와의 1:1 맞춤 상담으로 개개인의 두피 문제 원인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맞춤식 케어를 진행한다. 또한 첨단 3D 두피 진단기를 사용해 유분도 측정부터 모발의 밀도, 모근 상태 등 다양하게 분석해 고객에게 맞는 과학적인 두피 관리를 하고 있으며 천연생약과 해양바이오소재 조성물, 친환경 원료로 구성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어 안전성, 유효성, 기술성, 전문성 등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선택적 옵션 관리 덕분에 해당 브랜드는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데 불필요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줄이고 자신의 상태에 안성맞춤인 필수 관리만을 받을 수 있어서 효과가 뛰어난 것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에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탈모는 유전적 원인을 비롯해 스트레스성, 트러블성, 지루성두피염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되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을 분석한 후 상태에 맞는 맞춤 치료가 이뤄져야 한다. 따라서 정직하고 보다 체계적인 두피 관리실을 찾아 올바른 관리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지점별로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수많은 임상과 개선 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5층에 입점을 앞두고 있는 헤솔 두피클리닉스 대전점은 오픈을 기념해 두피 무료 측정 서비스를 실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탈모, 두피, 모발관리, 곡물 파우더 염색 중 한 가지를 자유 선택으로 50% 할인권을 증정,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두피 측정 및 두피 스케일링 관리 1회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