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간편하게! 켈리먼츠(Kelements) 마스크팩으로 여름 나기
요즘처럼 연일 40도에 육박하는 무더운 날씨가 기승인 더운 여름철에는 잠깐의 야외 활동으로도 뜨거운 열기가 모공을 늘어지게 하고 이는 곧 탄력 저하로 이어져 피부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인기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홈 에스테틱 제품 중에서 줄기세포배양 기술을 적용한 고기능성 화장품이 특히 주목 받고 있다. 줄기세포 화장품은 일반 제품보다 피부재생 기능이 월등하게 뛰어나 주름 방지는 물론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기 때문에 출근하기 전이나 퇴근 후, 짧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런 홈 에스테틱용 줄기세포 화장품이 주목 받는 가운데 바쁜 직장인들에게 전문 관리숍에서 관리를 받는 시간과 비용은 부담이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굳이 전문 관리숍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관리가 가능한 홈 에스테틱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켈리먼츠(Kelements) 마스크팩으로 여름 나기
국내에 출시된 줄기세포 마스크팩 가운데서도 눈에 띄는 켈리먼츠(Kelements) 마스크팩은 한국에서는 물론이고 뛰어난 기술력과 좋은 품질을 앞세워 홍콩 매닝스와 파시스에 입점해 현지 고객과 중국인 관광객인 일명 유커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대만과 중국, 일본내의 드럭 스토어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켈리먼츠 마스크팩 3종은 동물유래성분에 기반하지 않은 줄기세포배양배지 STEMEDA™를 핵심원료로 한다. 피부친화적이면서 줄기세포배지를 포함하고 있는 60여가지 활성성분이 피부세포 성장에 최적화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켈리먼츠 마스크팩에 적용된 나노리포좀 기술은 피부와 가장 유사한 구조로 직접 피부 속까지 활성성분을 전달하기 때문에 뛰어난 피부재생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