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친 엄마 아빠 모여라" 조이, '호캉스' 이벤트 진행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시그니처 라인의 높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구매 고객 대상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조이의 시그니처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모두 자동으로 응모 처리되며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제주의 숙박권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된 이들에게는 1등부터 차례로 ▲ 롯데호텔제주 풀빌라 1박 숙박권(1명) ▲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 1박 숙박권(1명) ▲ 롯데호텔제주 디럭스 오션 1박 숙박권(8명)을 비롯해 치킨 상품권·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총 40명에게 천 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조이의 시그니처 라인은 ▲ 스핀 360 시그니처 회전형 카시트 ▲ 스핀 360 시그니처 클래식 회전형 카시트 ▲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 절충형 유모차 ▲ 팩트플렉스 시그니처 휴대용 유모차로 이루어져 있다. 조이 시그니처 라인은 지난 5월 론칭 한 달 만에 전국 50개 백화점 내 유아용품 프리미엄 편집매장 ‘비비하우스’에 입점이 결정되었고, 출시되는 제품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이원베이비 네이버 블로그와 조이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