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7호점 가로수길점 오픈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대표: 한필수)이 가로수길에 7번째 지점을 오픈했다.

차홍룸 가로수길점은 차홍룸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한 상업 지역 중 하나인 신사동 가로수길의 메인 도로 중간에 위치해 있다. 2층과 3층을 모두 사용하는 대형 헤어 살롱이다. ‘휴식 뒤에 오는 아름다움’이라는 차홍룸의 컨셉에 맞게 흰색과 녹색의 편안한 색상을 사용하고, 대기 공간에 편안한 소파와 책장을 두어 가족이 머무는 편안한 거실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차홍룸 가로수길점을 이끌고 있는 은세영 원장과 김민 원장은 차홍 브랜드의 멤버로 시작하여 원장까지 진급한 실력 있는 디자이너로, 차홍 아카데미의 교육팀에서도 활약하며 아트와 대중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에 차홍룸 플래그십 매장의 수장으로서 브랜드만의 고품격 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홍룸 가로수길점은 오픈 이벤트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매장을 처음 방문하여 시술한 신규 고객에게 ‘차홍 인텐시브 리페어 앰플’을 증정한다. 또한 책을 가져오면 매장에 있는 다른 책으로 교환할 수도 있고, 인텐시브 리페어 앰플을 추가로 제공하는 ‘북쉐어 캠페인’도 진행한다.

한편 차홍룸은 국내 최정상 헤어 아티스트 차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이다. 2017년 7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의 주요 상업 지역에 총 7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빠르게 점포를 확장해 가고 있다. 차홍 아카데미에서 연구 개발한 스타일 48선을 선보이며, 차홍 아카데미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배치되어 최신 헤어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차홍의 헤어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 ‘차홍’을 시술 및 클리닉 시 사용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